[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짱구는 못말려' 주인공 신짱구가 민트 초코에 관한 소신을 밝혀 누리꾼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는 민트 초코를 향한 짱구의 대사가 주목받고 있다.
과거 '짱구는 못말려 19'에서 친구 철수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다 민트 초코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짱구는 민트초코칩과 카라멜 맛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으며 "역시 이렇게 먹어야 맛있다"고 극찬을 내뱉었다.
그러나 시간이 흘러 등장한 '짱구는 못말려 20'에서 짱구는 변한 입맛으로 시선을 끌었다.
친구 훈이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는 짱구는 자신이 들고 있는 민트초코를 바라보며 "이건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다길래 사왔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러더니 짱구는 "난 이거 먹는 사람 이해가 안 된다"고 소신을 밝혔다.
민트 초코를 향한 식은 애정을 드러낸 짱구에 누리꾼은 "이제야 참미각을 얻게 됐구나", "역시 우리구", "역시 올타임 넘버원인 이유가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부 누리꾼은 "편식하네, 혼나야겠다", "어떻게 민초단 탈퇴를", "미각을 잃었네" 등의 메시지를 남겨 보는 이의 웃음보를 건드렸다.
한편 짱구와 친구들이 등장해 웃음을 선사하는 '짱구는 못말려 20'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투니버스에서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