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오늘(8일) 레전드 예능 프로그램 '얼짱시대'가 돌아온다.
지난 3일 종합미디어그룹 iHQ는 "오는 8일 레전드 얼짱의 2020년 현생을 그린 '얼짱시대 요즘뭐해?'를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앞서 2009년 첫 시즌을 시작한 Comedy TV '얼짱시대'는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2013년 시즌7까지 방송됐다.
이외에도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 '얼짱TV' 시즌 1, 2를 연달아 선보이기도 했다.
시즌 7 종영 이후 7년 만에 우리 곁으로 돌아온 '얼짱시대 요즘뭐해?'는 2000년대를 휩쓴 레전드 얼짱이 총출동한다.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홍영기, 강혁민, 문야엘, 박지호는 현재 각 분야에서 다채롭게 살아가는 모습을 리얼하게 공개한다.
또 이들은 과거 영상 다시 보기와 방송 뒷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얼짱시대 요즘뭐해?'에는 레전드 얼짱 외에도 새로운 얼짱들의 출연이 예고돼 누리꾼의 시선이 모였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진짜 오랜만이다", "여전히 예쁘고 잘생겼다", "너무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얼짱시대 요즘뭐해?'는 디지털 콘텐츠로 오늘(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얼짱TV'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