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나랑 행복하게 살아줘♥"···이솔이 위해 직접 작사한 세레나데 부르며 반지 끼워준 '사랑꾼' 박성광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개그맨 박성광이 신부 이솔이만을 위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선물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개그맨 박성광과 이솔이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축가를 맡은 마흔파이브는 달달한 신곡 '그댄 뭘 먹고 그렇게 예뻐'를 열창했다.


노래가 시작되고 이솔이 옆에 서 있던 박성광은 마흔파이브 멤버들 쪽으로 이동해 마이크를 건네받았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박성광은 떨리는 목소리로 두 눈을 꼭 감은 채 노래를 시작했다.


그는 "대체 뭘 먹고살길래 그렇게 착해요", "그대 뒤에 천사의 날개가 있어도 끝내주게 잘 어울릴 거야" 등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노래 가사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박성광은 축가 이벤트를 위해 이솔이 몰래 안무를 연습하거나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등 철저하게 준비한 것으로 전해져 감동을 더했다.


이솔이는 박성광과 마흔파이브 멤버들이 준비한 무대를 보며 감정이 벅차오르는지 눈물을 흘렸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박성광은 이솔이에게 "나랑 행복하게 살아줘"라며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줬다.


해당 방송을 접한 누리꾼은 "내가 다 눈물이 났다", "행복하게 사세요", "둘이 너무 행복해 보인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오늘(8일) 박성광이 속한 그룹 마흔파이브는 '그댄 뭘 먹고 그렇게 예뻐'를 발매했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Naver TV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