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0일(월)

'초코 다이제'보다 더 고칼로리라 먹는 족족 살로 가는 '악마의 과자' 6가지

오리온 공식 블로그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고칼로리 과자의 대명사라면 다이제를 빼놓을 수 없다.


통밀 과자 특유의 바삭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어우러졌을 뿐 아니라, 크기도 큼지막하다.


하지만 다이제의 입장(?)에서는 다소 억울할 수도 있다. 그만큼 칼로리가 높은 과자들이 엄청 많기 때문.


100g당 500kcal에 달하는 다이제만큼, 고칼로리 과자들을 소개하겠다.


뱃살이 두둑해지고 싶지 않다면 아래 과자들의 칼로리를 꼭 기억하면서 조금씩만 먹어야겠다.


1. 홈런볼


Facebook 'HaitaiCo'


한 알씩 입에 쏙쏙 들어가는 홈런볼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홈런볼은 100g당 587kcal로, 맥도날드 '빅맥' 버거 하나와 비슷한 칼로리를 가지고 있다.


2. 에이스


Facebook 'HaitaiCo'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크래커의 대표주자 에이스.


에이스는 100g당 520kcal로 콜라 3.7캔을 한꺼번에 먹는 것과 같다. 


3. 마가렛트


Facebook 'lotteconf'


엄마의 사랑을 듬뿍 담았다는 마가렛트는 그 사랑만큼 칼로리도 엄청나다.


100g당 513kcal를 자랑하는 마가렛트는 콩국수 1인분과 맞먹는 칼로리를 자랑한다.


4. 꼬북칩


Facebook 'onlyorion'


꼬북칩은 얇은 칩을 네 겹으로 겹쳐 더욱더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고소한 맛 덕분에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인기를 누린 과자기도 하다.


하지만 100g당 550kcal인 꼬북칩은 명절 대표 음식인 동그랑땡 100g과 칼로리가 같다.


5. 프링글스


Facebook 'PringlesKorea'


짭쪼름한 감자칩 대명사 프링글스는 뚜껑을 열면 나도 모르게 다 먹어 치울 정도로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


그런 프링글스도 역시 100g당 532kcal라는 엄청난 칼로리를 가지고 있다.


6. 오징어땅콩


Facebook 'onlyorion'


단독으로 먹어도 좋지만 맥주 안주로도 최고인 오징어땅콩 역시 만만치 않은 고칼로리다.


100g당 502kcal인 오징어땅콩은 한 봉지를 다 먹을 경우 무려 984kcal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