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1일(월)

오늘(29일) '아는 형님'서 교복 입고 귀여운 '댕댕미' 뽐내는 엑소 백현

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엑소 멤버이자 SM 연합 그룹 슈퍼엠의 리더 백현이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2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글로벌 프로젝트 그룹인 슈퍼엠의 멤버 백현, 태민, 카이, 태용, 마크, 루카스, 텐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날 '아는 형님'에 완전체로 출연하는 슈퍼엠 멤버들은 특별한 그룹 에피소드를 전하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K-POP 최고의 인기 아이돌로 구성된 이들은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시청자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JTBC '아는 형님'


특히 백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29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초동안 미모'를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교복을 입고 방송에 등장한 백현은 앞머리를 내린 채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그는 환한 미소를 장착하고 우월한 미모를 자랑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백현의 교복 입은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년에 30대인 사람 외모 맞나요?", "변백현 교복은 진리야", "방송 엄청 기대된다"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슈퍼엠 멤버들이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은 오늘(29일)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JTBC '아는 형님'


Naver TV '아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