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연애혁명'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카카오TV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박지훈과 이루비의 운명적인 첫 만남이 담긴 '연애혁명' 하이라이트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공주영 역의 박지훈, 왕자림 역 이루비, 이경우 역 영훈 등 원작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버스 안에서 처음 만나는 공주영과 왕자림의 첫 만남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귀엽고 애교 많은 남자친구인 공주영과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왕자림의 모습은 웹툰 원작과 비교했을 때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배우들의 비주얼은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연애혁명'은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과 그녀에게 한눈에 반한 사랑스러운 애교만점 직진남 공주영 커플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신개념 개그 로맨스다.
이는 232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네이버웹툰에서 2013년 연재 이후 목요 웹툰 부동의 1위, 평점 9.9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10~20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연애혁명'은 오는 9월 1일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처음 공개되며, 매주 목요일 각 20분, 총 30화의 콘텐츠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