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4일(토)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 홈쇼핑 완판

사진 제공 = 김정문알로에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김정문알로에의 대표적 스테디셀러로, 2018년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한 '큐어 마스크팩'의 시즌3 제품인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가 홈쇼핑 판매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9일 CJ오쇼핑 판매 방송에서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의 '마스크팩 112매+수딩젤' 구성과 '마스크팩 72매+수딩젤' 구성이 모두 완판되며 큐어 마스크팩의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김정문알로에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노지훈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매진 공약 실천을 위해 '손가락 하트'를 열창하는 등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특유의 밝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는 제주 농장에서 1,000일 동안 직접 재배한 생알로에를 활용,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인 '유테크(U-tech) 공법'을 적용해 알로에베라잎즙과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등 핵심 성분을 담아냈다.


사진 제공 = 김정문알로에


알로에베라잎즙 함량을 이전 제품 대비 약 67% 높였으며, 피부 쿨링 및 투명도 개선 성분도 2배 이상 강화했다.


48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와 피부 온도를 약 11℃ 낮춰주는 쿨링 효과는 물론, 기미 및 투명도 개선,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생알로에 젤리 질감을 구현한 수분 밀착 시트로 흡수력을 높였으며, 파라벤 등 11가지 피부 유해성분 무첨가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의 다음 홈쇼핑 방송은 다음 달 2일 CJ오쇼핑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홈쇼핑 외에도 김정문알로에 큐어몰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