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4일 넷플릭스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보건교사 안은영'의 티저 예고편을 게재했다.
이 작품은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보건 교사 안은영(정유미 분)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한 뒤, 한문 교사 홍인표(남주혁 분)와 이를 해결해가는 판타지 드라마다.
공개된 예고편은 남을 도울 운명을 타고난 안은영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안은영에게만 보이는 세상에서는 욕망의 잔여물인 젤리가 가득하다.
그는 자신만의 특별한 힘으로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오염된 젤리를 퇴치하며 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중 안은영은 붉은색 하트 모양의 젤리는 보고 "아 XX. 이게 뭐지?"라며 엉뚱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이어 재직 중인 학교에 새로 부임한 홍인표(남주혁 분)를 마주한 안은영은 그의 손을 잡으면 자신의 기가 충전된다는 사실을 우연히 알게 된다.
특별한 관계를 맺게 된 두 사람은 함께 학교를 지키는 모습으로 본 편을 향한 기대를 높인다.
문어 젤리부터 두꺼비 젤리 등 각양각색의 젤리 세상 속에 무지개 칼과 비비탄 총으로 무장한 안은영은 기존 드라마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뿜어낸다.
여태껏 마주한 적 없는 신선한 캐릭터를 그려낸 정유미와 남주혁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확인해보자.
한편 독창적인 이야기와 스타일을 자랑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은 오는 9월 25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