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서든어택, 15주년 기념으로 접속만 해도 '총+캐릭터' 마구 뿌린다

서든어택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서비스 15주년을 맞은 넥슨의 대표 슈팅 게임 서든어택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접속만 해도 총기류 등 아이템을 뿌리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일정 미션을 달성하면 영구적으로 소장 가능한 캐릭터까지 획득 가능한 '혜자' 이벤트다.


지난 20일 넥슨은 서든어택의 올여름 캠페인인 '찐 업데이트' 마지막 순서로 15주년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지에 따르면 우선 오는 9월 3일까지 빙고 이벤트가 열린다. 이 기간 일일 미션과 SP 구매를 통해 모은 '빙고 티켓'으로 빙고볼을 획득할 수 있다.


서든어택


YouTube '서든어택'


빙고 완성 횟수에 따라 20만 통합 경험치, PNR-10(S) 15th(영구제), 브레드&슈가 캐릭터 세트(영구제), 윈체스터(S) 15th(영구제) 등 이용자가 선택한 보상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각 줄을 완성할 때는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빙고는 계정당 최대 9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빙고 이벤트와 함께 서든어택은 오는 26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기만 해도 아이템을 주기로 했다. 


[15th] Ani 칭호, TRG21(IS) 15th (영구제), M4A1 Aim 15th (영구제) 등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아이템들이 보상 목록에 포함됐다.


YouTube '서든어택'


이와 함께 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으로 이용자와 함께 게임 미션에 도전하는 서든 LIVE도 진행한다.


26일까지 매일 저녁 서든 LIVE에서 선정한 미션들을 완수하면 포인트를 제공하며 이 포인트로 영구제 아이템, 넥슨캐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LIVE 캐시 상자와 LIVE 영구제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아프리카TV와 서든어택 홈페이지 모두에서 배너를 통해 '서든 LIVE' 채널에 입장할 수 있으며 서든어택 마스코트인 브레드가 방송을 진행한다. 


이 밖에 9월 17일까지 썸머 스킨 무기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9월 3일까지 썸머 스킨 무기 기간을 300일 이상 모으면 무기 선택권(영구제)을 제공한다.


코로나19의 위협이 계속되는 요즘, 역대급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한 서든어택과 함께 집에서 안전하고 재밌는 여가 시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