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한세드림은 리바이스키즈가 2020 가을·겨울 시즌 콘셉트 'COZY UP' 스타일을 20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리바이스키즈는 아늑함, 편안함, 포근함의 의미를 담은 '코지(Cozy)'를 콘셉트로 안락한 분위기를 한층 강화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먼저, 발목 부분을 슬림하게 처리해 스트릿 무드를 살린 '조거 스타일'과 허리 밴딩 처리로 단추나 지퍼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동성이 높은 '풀온 스타일' 등 리바이스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아이템에 편안함을 더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주력 아이템 중 '슬림테이퍼 조거팬츠'는 신축성이 뛰어난 나일론 혼방 소재와 허리 밴딩 처리해 극강의 편안한 착용감을 지녀 주목된다.
'로고스트링 풀온 데님팬츠'는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함을 주는 스키니핏 청바지로 허리 부분에 밴딩 처리를 하여 착용감과 활동성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리바이스키즈는 이번 시즌 포근한 느낌을 살려주는 다양한 스타일의 상의와 아우터 제품도 제안한다.
플리스나 셰르파 소재 등을 사용해 보온력이 높은 제품들은 일교차가 큰 날씨에 체온을 보호해 주기 때문에,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속 취미로 떠오르는 여행 트렌드인 '캠핑'과 '차박(차량숙박)'의 필수템으로도 제격이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다가올 FW 시즌에는 일상 속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에 보온성까지 갖춰 아늑함이 물씬 느껴지는 코지룩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리바이스키즈가 제안하는 포근한 코지룩 제품들을 활용해 가족끼리 즐기는 캠핑을 더욱 따뜻한 시간으로 채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