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4일(토)

아크네스 등 뷰티업계, 고온다습한 날씨에 청결 유지 위한 부위별 클렌징 아이템 제안

사진 제공 = 아크네스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역대 최장기간 장마철과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해 불쾌지수도 높아지고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럴 때 자신에게 맞는 세안제나 청결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 청결을 지킬 수 있는 부위별 클렌징 아이템을 소개하겠다.


먼저,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각질과 피지 케어에 적합한 폼 클렌저다.


살리실산 1.8%가 함유돼 모공 속 피지 및 노폐물을 말끔하게 닦아내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사진 제공 = 아크네스


병풀 추출물과 티트리잎 오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글리세린이 함유돼 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클렌징이 가능하다. 특히, 거품망 없이도 쫀득쫀득한 거품으로 밀착 클렌징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는 피부 진정 효과가 높으며, 세타필만의 모이스춰락테크놀러지 기술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해 촉촉함을 남겨주는 더마 바디클렌저다.


풍성한 거품과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며,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바디워시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사진 제공 = 아크네스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성화 된 두피의 스케일링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핵심성분인 시트론 추출물이 두피의 피지를 씻어내 두피 청정과 활력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모발에 수분을 충전해 보다 촉촉한 헤어로 유지시켜준다.


피부 pH 밸런스와 유사한 약산성 성분의 순한 세정력이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민감한 두피도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