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의상은 물론 얼굴의 디테일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각자의 분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커버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사배는 매번 인기 작품 속 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따라 하거나 화제성 높은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커버하곤 했다. 최근에는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로 활동한 린다 G의 메이크업을 그대로 따라해 화제가 됐다.
성형을 한 것도 아닌데 오롯이 메이크업만으로도 매번 다른 분위기를 뽐내는 이사배.
변신의 변신을 거듭하며 누리꾼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천의 얼굴' 이사배의 역대급 메이크업을 모아봤다.
1. 이효리
최근 이사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니 많이 많이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이효리의 부캐릭터 린다 G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90년대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짙은 메이크업과 일명 '더듬이 머리'를 완벽하게 재현한 이사배는 표정과 분위기도 똑같이 따라 했다.
특히 린다 G 특유의 고양이 눈매를 완벽히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2. 서예지
이사배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고문영 역을 연기한 배우 서예지를 따라 하며 이목을 끌었다.
이사배는 드라마 속 서예지의 헤어스타일은 물론 귀걸이까지 놓치지 않는 '무결점 커버'를 선보였다.
그는 서예지의 눈썹이나 애교살이 돋보이는 눈매를 따라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까지 그대로 표현하며 똑닮은 모습을 자랑했다.
3. '블랙핑크' 제니
이사배는 블랙핑크 제니로도 완벽 변신했다.
실제로 사진 속 이사배는 제니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완벽히 똑닮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그는 메이크업은 물론 의상부터 액세서리까지 제니와 똑같이 맞춰 입어 이목을 끌었다.
4. 아이유
이사배는 tvN '호텔델루나' 장만월 역으로 등장한 아이유의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커버했다.
아이유 특유의 아련한 눈과 하얀 피부, 도톰한 앵두 입술을 그대로 표현해 내며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아냈다.
작품 속 상징이었던 달을 배경으로 하고 액세서리까지 신경 쓴 디테일은 이사배의 아이유 커버 싱크로율을 높이는 데 큰 몫을 했다.
5. 선미
이사배는 가수 선미 닮은 꼴로도 유명한 만큼 선미 메이크업 커버를 다수 한 바 있다.
특히 이사배는 선미가 '가시나'로 활동할 무렵 작은 얼굴을 두 손으로 감싸 안는 포즈를 취하며 똑닮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그는 선미의 트레이드 마크인 눈썹이나 고양이 눈매를 따라 하는 것은 물론 자신감 넘치는 표정까지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6. '마마무' 화사
이사배는 화사의 트레이드마크인 구릿빛 피부와 도톰한 입술, 각진 눈썹까지 완벽하게 커버했다.
표정부터 머리 스타일까지 세심하게 화사를 따라 한 이사배는 진짜 화사인지 의문이 들 정도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이사배는 화사의 독보적이고 매력적인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며 싱크로율을 높였다.
7. 두아리파
이사배는 한국 스타들을 넘어 팝스타 두아 리파로도 완벽 변신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사배는 두아 리파의 커다란 눈과 갸름한 턱선, 짙은 눈썹 등을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그가 표현한 표정과 머리 스타일, 또 뚜렷한 이목구비는 두아 리파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