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4일(토)

페리페라, 뷰티 크리에이터 큐영, 승인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사진 제공 = 클리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클리오는 페리페라가 13일 오후 9시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쇼핑 패러다임이 언택트로 바뀌며 라이브 쇼핑이 대세로 떠오른 만큼 페리페라는 이번 FW 신제품을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큐영, 이승인이 출연해 '잉크 스틱 세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3, 4호', '더블 롱웨어 커버 쿠션'을 직접 소개하며, 베스트셀러인 '잉크 브이 쉐딩', '잉크 블랙 카라' 또한 소개할 예정이다.


이 날 처음 공개되는 신제품 '잉크 스틱 세럼'은 물빛의 반짝임을 담은 듯한 투명한 광채 발색이 특징으로 여러 번 쌓아 올려도 텁텁해지지 않고 맑게 발리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쓱쓱 문질러도 얇게 발리는 촉촉한 제형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는 상반기 출시된 1, 2호에 이어 웜톤을 위한 레디쉬 브라운 계열의 3호, 쿨톤을 위한 뮤트 핑크 계열의 4호가 출시된다.


8구에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모두 담아 높은 활용도와 가성비를 자랑한다. '더블 롱웨어 커버 쿠션'은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인 두 겹의 파우더 픽싱으로 피부 결을 촘촘하고 매끈하게 커버한다.


13일 하루 동안 FW 신제품을 30% 할인가에 판매하며, 라이브 방송 중 구입 고객에게는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3품목 모두 구입 시 할인율이 더 커지며, 페리페라 '핑크파잉 딥 클렌징 오일 미니', '핑크파잉 약산성 딥 클렌징 폼 미니', '잉크 더 에어리 벨벳 9호 백점천점'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