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4일(토)

배우 오나라, 메디앤서 '콜라겐 마스크' 뮤즈로 발탁

사진 제공 = 메디앤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메디앤서가 배우 오나라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메디앤서는 삼양그룹의 바이오 전문기업 삼양바이오팜의 피부전달기술과 삼양사의 신소재 포뮬레이션 노하우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빠르고 정확한 해답을 제시하는 더마 뷰티 브랜드이다.


메디앤서 관계자는 "뛰어난 자기관리로 연예계 대표 동안 미모, 나이를 잊은 탄탄한 피부가 매력적인 배우 오나라를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친근함과 신뢰감을 주며, 세련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메디앤서의 뛰어난 기술력을 친근하게 알리는데 큰 기여를 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했다.


메디앤서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추출물 81%가 함유된 콜라겐 마스크로 모공의 1/12,000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흡수시키는 TDS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마스크가 점점 얇고 투명해지는 눈에 보이는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나라는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오나라는 MBC 수목드라마 '십시일반'에 출연 중이며,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신규 예능 '식스센스' 고정 멤버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