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슈돌' 막방 기념해 예쁘게 차려입고 리마인드 웨딩 사진 찍은 잼잼이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가수 문희준, 소율 부부와 딸 잼잼이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작별했다.


9일 방송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1년 2개월간 함께한 문희준과 잼잼 부녀의 마지막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문희준은 마지막 촬영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리마인드 웨딩 사진'이다.


3년 전 문희준과 소율과 둘이 찍은 웨딩 사진을 잼잼이와 함께 재현하기로 한 것이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름답게 빛나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소율과 잼잼이는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강탈했다.


하늘에서 방금 내려온 것 같은 자태를 뽐내는 모녀의 모습에 문희준은 환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올해로 4살이 된 잼잼이는 우월한 유전자를 고스란히 물려받아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새하얀 드레스를 입은 잼잼이는 뽀얀 피부에 양갈래 머리로 시청자의 마음을 녹였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마지막 촬영을 기념해 세 가족이 나란히 서서 웨딩 화보를 찍는 모습은 작별의 아쉬움을 잠시나마 잊게 했다.


누구보다 아름다운 모습으로 작별 인사를 건넨 잼잼이와 문희준, 소율의 모습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문희준, 소율 그리고 잼잼이는 지난 2019년 6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했다.


Naver TV '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