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4일(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컬러+선명한 발색으로 레드립의 정석으로 꼽히는 '나스 정글레드'

weibo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선명한 레드립은 많은 여성들의 로망이다.


하지만 핑크, 오렌지, 코랄 등의 컬러보다 강렬해 보이는 탓에 쉽게 시도하지 못 하는 이들도 많다.


이런 가운데데 여기 선명한 레드 컬러이지만 또 부담스럽지 않아 코덕들 사이에서 핫한 레드 립스틱이 있다.


바로 색조 장인 나스(NARS)의 시그니처 컬러로 꼽히는 '정글레드(Jungle Red)'가 그 주인공이다.


(좌) Instagram 'myownloves', (우) Instagram 'hermis.store'


weibo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나스 정글레드 립스틱의 사진이 속속 올라오며 코덕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나스 세미 매트 립스틱 정글레드는 오래전부터 코덕들 사이에서 스테디셀러로 꼽혀왔다.


쿨톤, 웜톤에 상관없이 어울려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레드 립스틱인 데다 형광등이 켜진 듯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weibo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에 포근하게 마무리돼 각질이 일어나지 않으며 맑고 비비드한 쿨 레드 컬러는 바르는 순간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안쪽에 살짝 발라 블렌딩 해주면 물먹은 듯 청초한 컬러로 데일리로 바르기 좋고 두 세 번 레이어드해 풀립으로 발라주면 지적이면서도 섹시한 느낌으로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평소 레드 립에 도전하고 싶었다면 촉촉한 발림성에 너무 쨍하지 않은 클래식 레드 컬러를 자랑하는 '나스 세미 매트 립스틱 정글레드'는 어떨까.


Instagram 'liyoucosmetics'





wei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