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맨틱한 진주 스트랩으로 데이트룩에 딱인 '찰스앤키스 하트백'

weibo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태양이 강렬하게 타오르는 여름에는 무겁고 큰 가방은 거추장스럽기 마련이다.


그래서 이맘때가 되면 휴대폰, 에어팟, 지갑 등 필요한 소지품이 모두 들어가면서도 가볍고 컴팩트한 미니백을 찾게 된다.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백은 클러치처럼 손에 들면 시크함을, 숄더로 매면 성숙함을, 크로스로 매면 소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이런 가운데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로맨틱한 데이트룩에 매치하기 좋은 사랑스러운 하트 미니백 사진이 속속 올라오면 패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小红书


Charles&Keith China


보기만 해도 러블리함이 느껴지는 사진 속 하트 백은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싱가포르의 가방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Keith)가 2020년 중국의 칠석절을 맞아 선보인 '2020 Chinese Valentine's Day' 한정판 박스에 구성된 가방이다.


'중국의 밸런타인데이'로 불리는 칠석절은 우리나라의 칠월칠석과 같은 의미로 하늘에서 견우와 직녀가 오작교에서 만난 날을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로 지정한 특별한 날이다.


연인 간의 사랑을 기념하는 날을 기념해 출시된 가방답게 보기만 해도 연애 욕구를 샘솟게 한다.


V자 퀼팅과 라운드 프릴 디테일이 인상적인 핑크색 바디에 가운데에는 서로 사랑에 빠진듯한 진주 더블 하트 사인이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weibo


메탈과 레더를 엮은 크로스 스트랩뿐만 아니라 박스에는 숄더로 맬 수 있는 진주 핸드 스트랩이 함께 구성됐다.


13개의 페이크 진주로 만들어진 핸드 스트랩은 로맨틱함을 완성한다. 내부는 두 개의 공간으로 분리돼 있어 깔끔히 물건을 보관하기에도 편하다고.


아쉽게도 해당 미니백은 중국 찰스앤키스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499위안(한화 약 8만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사랑스러운 하트 미니백이 들어 있는 '2020 Chinese Valentine's Day 한정 박스'에는 미니백과 진주 핸드 스트랩, 향수와 편지를 쓸 수 있는 카드로 구성돼 있다.


wei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