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4일(토)

듀크레이 등 뷰티업계, 기록적 장마에 끈적임 잡아주는 여름 뷰티템 각광

사진 제공 = 듀크레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올해 역대 최장 장마 가운데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날씨의 끈적임을 최소화해 피부 불쾌지수를 낮춰 주는 뷰티템이 잇달아 출시됐다.


이 제품들의 특징은 높은 습도로 세균 번식이 쉬운 환경에서 피부 문제를 일으키는 과다 피지를 억제해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는 점이다.


1번 사용으로 12시간 동안 보송보송한 피부, 듀크레이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


듀크레이 신제품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은 강력한 피지 조절 효과로 12시간 동안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피부 내 과잉피지를 억제하고 번들거림을 개선해 지복합성 피부의 데일리 로션으로 적합하다.


인체적용시험 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12시간 지속되는 피지 조절 효과를 확인했다. 피지 흡수 파우더가 함유돼 바르는 즉시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성 및 복합성피부 4주 사용 결과 피지량 40%, 모공 수 6% 감소라는 유의미한 결과가 입증됐다.


기름진 모발 유분기는 잡고 뜨거운 두피에 쿨링감 선사, 클로란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샴푸'


사진 제공 = 클로란


클로란에서 선보인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샴푸'는 뜨거운 두피 열을 식혀주고 기름진 모발의 유분기를 잡아 산뜻하게 마무리해준다.


옥수수와 쌀 전분, 시클로덱스트린 포뮬라 등 피지 잡는 자연유래 3종 파우더가 모발의 유분을 흡착해 방금 샤워한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주요 성분인 아쿠아민트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상쾌한 두피 쿨링감을 선사하며 미세먼지로부터 오염된 두피를 깨끗이 세정해준다.


정수리 냄새를 잡아주는 아쿠아틱 민트, 레몬, 블랙티의 청량한 향으로 두피 데오드란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게 가루 날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덧바르기 좋은 산뜻 선 케어, 울트라브이 '뽀송뽀송 선스틱'


사진 제공 = 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에서 이데베논 성분을 더해 안티에이징 효과는 물론 산뜻한 페이스&바디 겸용 '뽀송뽀송 선스틱'을 선보였다.


탄성이 우수한 초 입자 다공성 파우더가 피부에 밀착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수시로 덧바르며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에 주름개선, 미백 효과를 더한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올 인원 케어를 돕는다.


아기그린귤추출물이 함유돼 외부 스트레스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 진정까지 해준다. 롤러 타입의 스틱형으로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어 야외, 레저 활동 시에도 덧바르기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