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이번달 군대 가는 박보검의 입대 전 마지막 드라마 '청춘기록' 스틸컷

tvN '청춘기록'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배우 박보검이 새 드라마 '청춘기록'을 통해 청춘의 한 페이지를 써 내려간다.


4일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측은 배우를 꿈꾸는 모델 사혜준으로 완벽 변신한 박보검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이들의 뜨거운 기록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런웨이 위에서 그 누구보다 빛나는 사혜준의 모습이 담겼다.


tvN '청춘기록'


이어진 사진에는 화려한 런웨이에서 내려온 사혜준이 보통의 청춘들처럼 녹록지 않은 현실에 치열하게 고민하며,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하며 살아가고 있는 모습이다.


박보검은 극 중 열정을 품은 현실주의자 청춘 사혜준을 연기한다.


사혜준은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 앞에도 좌절하지 않고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달려가는 인물이다. 세상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줄 아는 현명함과 유연한 공감 능력도 지닌 청춘이기도 하다.


박보검은 "사혜준은 솔직하고, 이성적이며 독립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라며 "정직하고 자기 주관이 뚜렷한 캐릭터라 연기를 하면서도 인생을 살아가는 새로운 방식을 배우고 있다"라고 전했다.


tvN '청춘기록'


이어 "모델 사혜준을 표현하기 위해 패션쇼 런웨이 영상, 화보, 인터뷰 등 다양한 자료를 참고했다"라며 "그러나 일상에서의 사혜준은 목표를 향해 묵묵히 도전해나가는 평범한 20대 청춘이기도 하다. 꿈이 있는 제 또래들처럼 현실적인 모습 역시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박보검과 함께 배우 박소담, 변우석 등이 출연하는 '청춘기록'은 오는 9월 7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한편, 박보검은 오는 8월 31일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tvN '청춘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