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귀 안 뚫어도 '에어팟'에 꽂기만 하면 귀걸이로 변신하는 '루이비통 에어팟 링'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평소 귀걸이를 자주 착용하는 사람이라면 에어팟을 꽂고 뺄 때 불편함을 느낀 적, 한 번쯤 있을 것이다.


이런 가운데 귀에 걸지 않고 에어팟에 꽂기만 하면 귀걸이로 변신하는 쥬얼리가 나와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루이비통이 공개한 독특한 이어폰 쥬얼리의 사진이 속속 올라오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Louis Vuitton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에는 하얀 에어팟에 골드 컬러의 주얼리가 대롱대롱 매달린 모습이다. 쥬얼리에는 루이비통의 모노그램이 콕 박혀있어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졌다.


해당 제품은 '나노그램 이어폰 이어링(Nanogram Earphone Earrings)'으로 루이비통이 최근 야심 차게 출시한 신상이다.


나노그램 이어폰 이어링은 이제는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에어팟에 착용하는 트렌디한 액세서리다.


Instagram 'dlouisv.co'


온라인 커뮤니티


화려한 체인 디자인에 모노그램 플라워, LV 서클 등 루이비통을 상징하는 앙증맞은 펜던트가 포인트다.


걸을 때마다 귀에서 달랑거려 귀걸이가 따로 필요 없다. 이에 귀를 뚫지 않은 이들도 귀걸이를 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현재 해외에서만 판매되고 있어 직구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 출시 소식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평소 귀를 뚫고 싶지만 용기가 안 났다면, 밋밋한 에어팟에 화려함을 더하고 싶다면 루이비통 나노그램 이어폰 이어링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