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가짜사나이'의 인기가 뜨겁다.
교관으로 나온 에이전트H, 로건, 야전삽 짱재 등이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들의 유튜브 구독자 또한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다만 "4번은 팀워크가 없어, 4번은 개인주의야!" 등 길이 남을 명언을 남겼던 이근 대위는 개인 유튜브 개정을 운영하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다.
이런 팬들의 아쉬움이 닿아서였을까. 최근 이근 대위는 'ROKSEAL'이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1일 첫 번째 영상을 게재했다.
이근 대위의 유튜브 채널에는 "이근 대위 유튜브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고 소개글이 담겨 있다.
이어 "이근 대위는 한국의 UDT/SEAL과 미국의 NAVY SEAL 배경을 바탕으로 전술, 생존술, 익스트림 스포츠 활동을 항상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ROKSEAL 채널을 통해 그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영상은 'RANGE TIME 사격 훈련'이다.
영상에서 이근 대위는 저격총, 소총, 권총 등의 무기를 가지고 자유 사격 훈련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지 2시간 만에 조회수 5천 회에 육박했고 구독자 또한 3천 명을 넘겼다.
채널에서 이근 대위의 사격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멋있으십니다 대위님", "채널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디어 이근 대위님의 개인 채널"이라며 환호했다.
한편 이근 대위가 출연 중인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는 인터넷 방송인들이 무사트 UDT 훈련과정을 체험하는 콘텐츠로 종전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함으로 팬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현재는 가짜사나이 2기 제작이 확정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