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레전드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가 시즌 3으로 돌아온다.
지난 30일 와이낫미디어는 '리얼:타임:러브 3'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리얼:타임:러브' 시리즈는 사랑을 알고 싶은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시트콤 웹드라마다.
지난 3월 종영한 '리얼:타임:러브 2'에서는 십년지기 절친 홍연(박시영 분)과 문예찬(최현욱 분)이 썸을 청산하고 연애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리얼:타임:러브 3'의 주인공 박시영, 최현욱, 박지영, 허원서, 이원정, 도아 등의 모습이 담겼다.
'리얼:타임:러브 2'에서 커플로 발전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던 박시영과 최현욱은 서로에게 밀착된 자세로 설렘을 유발했다.
박시영을 꼭 안고 있는 최현욱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선보이며 훈훈한 '남친미'를 뽐냈다.
특히 포스터에는 "한순간에 실수로"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이들 사이에 문제가 생겼음을 짐작하게 한다.
해당 포스터를 접한 누리꾼은 "드디어 시즌 3이다", "너무 기대된다", "빨리 보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리얼:타임:러브 3'는 오는 8월 21일 오후 8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네이버TV는 8월 14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한 회차 먼저 선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