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9일(일)

핵달달 '미모+연기력'으로 여성 팬들 대리 설렘 안기는 '로코 장인' 남배우 6

왼쪽부터 배우 공유, 박서준 / (좌) tvN '도깨비', (우)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로맨틱 코미디물에 등장해 무한 설렘을 안겨주는 남자 배우가 있다.


이들은 웃음과 설렘을 동시에 안기는 로코물(로맨틱 코미디물)의 장르의 맛을 고스란히 살려낸다.


화사한 미모를 갖춘 이들은 시청자 심장을 저격하는 연기력까지 선보여 대체 불가한 존재력을 자랑하기도 한다.


그중에서도 뛰어난 연기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소수의 남자 배우는 '로코 장인'으로 불린다.


시청자 심장에 설렘과 행복을 동시에 안겨주는 로코 장인 배우를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공유


KBS2 '빅'


tvN '도깨비'


첫 번째로 소개할 로코 장인은 바로 배우 공유다.


MBC '커피프린스 1호점', KBS2 '빅', tvN '도깨비' 등에 출연한 공유는 명실상부 로코 상인으로 통한다.


공유는 로맨틱 코미디물에서 따라올 자가 없을 정도로 많은 명작과 잊지 못할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2. 조정석


tvN '오 나의 귀신님'


SBS '질투의 화신'


배우 조정석 역시 로코물에서 남다른 활약을 이어왔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tvN '오 나의 귀신님', SBS '질투의 화신',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이 있다.


조정석은 특유의 재치 넘치는 말투와 표정 그리고 행동으로 여성 팬의 마음을 빼앗았다.


3. 현빈



tvN '사랑의 불시착'


독보적인 비주얼의 소유자 배우 현빈도 남다른 로코 이력을 지녔다.


MBC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높은 인기를 얻은 현빈은 SBS '시크릿 가든', tvN '사랑의 불시착' 등에 출연했다.


달콤한 목소리와 조각 같은 미모를 지닌 현빈은 수많은 시청자의 심장을 저격했다.


4. 박서준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은 로코 장인하면 빠질 수 없는 배우 중 한 명이다.


그는 MBC '그녀는 예뻤다', KBS2 '쌈, 마이웨이',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 얼굴을 내밀었다.


하늘에서 내려온 남신 같은 미모를 지닌 그는 대사 한 마디, 한 마디로 여심을 훔쳤다.


5. 에릭



KBS2 '연애의 발견'


다음은 맡은 작품마다 시청자를 사로잡는 가수 겸 배우 에릭이다.


에릭은 KBS2 '스파이 명월', '연애의 발견', tvN '또 오해영' 등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짙은 이목구비에 현실감 넘치는 연기력을 선보이는 에릭은 자타공인 로코물 장인이다.


6. 김수현


KBS2 '프로듀사'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마지막은 최근 로코물로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배우 김수현이다.


그는 SBS '별에서 온 그대', KBS2 '프로듀사' 등에 출연해 남다른 연기력을 펼쳤다.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한 김수현은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 역을 맡아 시청자 마음을 녹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