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시즌3' 촬영 발표하자마자 깜짝 공개된 영화 '키싱부스3' 티저 영상

YouTube 'FilmSelect Trailer'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넷플릭스 영화 '키싱부스2'가 공개 직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시즌3 촬영을 이미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기대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26일(현지 시간) 유튜브 계정 'FilmSelect Trailer'에는 40초가량의 '키싱부스3' 티저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리의 여자친구 레이첼이 파티 음식을 만들어 오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 앞으로는 서로의 진실된 마음을 확인한 엘과 노아가 백허그를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YouTube 'FilmSelect Trailer'


상의를 탈의한 노아의 완벽한 근육질 몸매도 눈에 띄지만 엘 또한 하늘색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선남선녀 커플임을 입증했다.


그때 엘의 휴대폰 전화벨이 울리고, 이어진 화면에는 하버드 입학처에서 전화가 걸려온 것을 볼 수 있다.


앞서 공개된 '키싱부스2'에서 엘은 노아가 다니는 하버드와 절친 리와 평생을 꿈꿔온 버클리에 모두 합격한 바 있다.


아직 어느 쪽으로 가야 할지 정하지 못한 상황. 하버드에서 걸려온 전화를 일단 거절한 엘은 노아에게 귓속말을 건넨다.



YouTube 'FilmSelect Trailer'


서로 귓속말을 나눈 두 사람이 자리를 뜨자 리는 어딜 가냐고 물었고, 두 사람은 달달한 스킨십을 하며 리와 레이첼의 눈앞에서 사라진다.


마지막으로 해당 영상은 '키싱부스3'가 2021년 공개될 것을 암시하며 끝이 난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조금이라도 더 보고 싶은데 티저 더 길게 만들어 주세요", "엘이랑 노아랑 하버드 대학 캠퍼스 커플 로맨스 찍어주면 좋겠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정말 고민일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키싱부스'는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띵작으로 꼽히며 10대, 20대 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끊이지 않는 화제성을 몰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