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0일(월)

미모·몸매 다 갖춰 한국판 '원피스' 나오면 무조건 보아 핸콕으로 캐스팅돼야 할 여배우 6

만화 영화 '원피스'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최근 '여신 강림', '유미의 세포들' 등 만화를 원작으로 둔 실사 작품이 제작됨에 따라 많은 누리꾼이 '원피스' 역시 한국 영화로 관람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내고 있다.


만화 영화 '원피스'는 해적왕을 꿈꾸는 루피가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해적단을 꾸려 세계를 유람하는 이야기다.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원피스'답게 등장인물을 두고 뜨거운 가상 캐스팅 토론이 이어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원피스' 내에서 최고의 미모와 관능미 넘치는 몸매를 지닌 보아 핸콕 역을 두고 많은 스타가 거론돼 눈길을 끈다.


보아 핸콕은 평소 여왕 같은 분위기를 발산하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면 애교 많은 사랑꾼 기질을 내비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독보적인 미모는 물론, 팔색조 매력까지 겸비해 보아 핸콕 역 후보로 떠오른 스타를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한예슬


사진=인사이트


Instagram 'han_ye_seul_'


첫 번째 후보는 화사한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한예슬이다.


한예슬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굴욕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비주얼을 지녔다.


특히나 168cm의 큰 키와 육감적인 몸매를 지닌 그가 보아 핸콕 역을 맡는다면 찰떡 소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2. 신민아


에이엠 엔터테인먼트


비비안


다음은 범접할 수 없는 비주얼를 지닌 배우 신민아다.


신민아는 그림 같은 이목구비에 긴 생머리로 여왕 같은 아우라를 자랑한다.


169cm의 큰 키에 콜라병 몸매를 갖춘 신민아 역시 보아 핸콕 캐릭터를 완벽히 선보일 듯하다.


3. 이다희


사진=인사이트


Instagram 'dahee0315'


하늘에서 방금 내려온 여신 같은 비주얼의 소유자 배우 이다희도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평소 뽀얀 피부에 긴 생머리를 선보여온 이다희는 보아 핸콕이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하다.


이다희는 무려 176cm의 장신에 만화 캐릭터 같은 환상적인 몸매 비율을 지녔다.


4. 최여진



Instagram 'yjyjyjyjyj_yj'


고혹적인 분위기의 소유자 배우 최여진 역시 강력한 후보 중 한 명이다.


최여진은 뽀얀 피부에 선명한 이목구비로 설렘을 유발한다.


그는 175cm의 큰 키와 남심을 저격하는 아찔한 몸매를 지녔다.


5. 강소라


플럼에이앤씨


스페셜K


배우 강소라는 비주얼과 몸매를 모두 겸비한 완벽한 보아 핸콕 후보 중 한 명이다.


평소 우아한 아우라를 자아내는 강소라는 뽀얀 피부에 진한 이목구비로 무한 설렘을 유발한다.


168cm에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늘씬한 각선미를 지닌 강소라는 '원피스'의 보아 핸콕 역을 무난히 소화할 비주얼을 갖췄다.


6. 김사랑


Instagram 'sarangkim.love'


뉴트리


마지막 보아 핸콕 역 후보로 거론되는 스타는 바로 배우 김사랑이다.


김사랑은 백옥 같은 뽀얀 피부에 신이 직접 빚은 듯한 이목구비로 바라만 봐도 심장을 저미게 한다.


173cm의 키와 글래머러스한 몸매 그리고 고혹적인 분위기까지 겸비한 김사랑은 '원피스' 팬의 마음에 설렘을 안기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