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네파, 산∙계곡 트레킹부터 일상까지 변신의 귀재 여름 샌들 2종 출시

사진 제공 = 네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네파는 계곡 물놀이부터 캠핑, 트레킹 등 가벼운 근거리 야외 활동에 제격인 샌들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2가지 타입의 여름 샌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 그리고 사용하고자하는 목적에 맞춰 선택한다면 여름 내내 다양한 환경에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물가가 아닌 곳에서는 착용하면 안될 것 같고 조금 투박한 디자인의 아쿠아슈즈가 내키지 않는다면 세련된 아웃도어 슈즈의 실루엣과 동시에 기능성 장점을 보유한 네파의 '스펠로 보아 샌들'을 추천한다.


일반 샌들과 달리 앞코 보호 고무창을 장착해 발가락을 보호해 주는 것은 물론 보아 핏 시스템을 사용해 신발 끈을 원터치로 풀고 조일 수 있어 발 상태에 따라 미세한 조절이 가능하다.


보기만해도 아웃도어 야외활동용 샌들보다는 일상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을 선호한다면 네파의 '테아노20'을 제안한다.


최근 유행하는 벌키한 디자인을 앞세워 스포티한 감성을 보여주는 트렌디한 샌들로 일상과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발볼이 넓거나 발 등이 높아 맞는 신발을 찾기 어려운 사람도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밸크로 타입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여름철에는 샌들만큼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슈즈가 없지만 또 종류가 많고 디자인에 따라 실용도가 떨어지는 부분도 있어 선택 시에 고민이 많이 생길 수 있다"며 "네파의 여름 샌들 2종은 그런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도록 아웃도어의 기능성은 살리면서 디자인적 차별성을 둔 다목적 여름용 샌들로 다가오는 휴가 기간은 물론 일상에서도 여름내내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