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투썸플레이스, '에브리데이 양산' 2종 출시

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장마 및 폭염 대비 필수 아이템 '에브리데이 양산'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에브리데이 양산'은 내부 암막 처리를 통해 자외선 차단율 99.9%를 기록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KITI 인증을 완료했으며 내수 기능을 갖춰 우산으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는 작은 5단 양산으로 접은 양산을 넣고 다닐 수 있는 캡슐 케이스와 패브릭 케이스를 함께 구성해 휴대성을 높였다.


색상은 파스텔 톤의 민트와 핑크 2가지로 출시되며 외부 원단에는 올여름 투썸의 시즌 테마를 활용한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더해 밝고 신나는 분위기를 담았다.


투썸은 매장에서 9000원 이상 구매 시, 에브리데이 양산을 정가 1만 5000원에서 약 55% 할인된 68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며 매장 별 제품 보유 수량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한 손에 잡히는 미니 사이즈에 케이스까지 포함돼 가방에 넣어 다니다가 필요할 때면 언제든 꺼내어 쓸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라며, "투썸 에브리데이 양산으로 올여름 장마와 무더위에 스마트하게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