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티르티르X백현,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 2차 판매 돌입

사진 제공 = 티르티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티르티르는 지난 5월 자사 모델 백현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해 출시한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가 재입고돼 13일 오전 10시부터 2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티르티르 모델 백현이 직접 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개발, 디자인까지 모든 제작 과정에 참여한 메이크업 키트로 '티르티르 마이 베스트 샷 모이스처 립 틴트'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2차 판매 또한 1차 때와 동일한 가격과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이번 키트는 기존과 동일한 '백현 포토카드 4종이 포함된 버전'과 '포함되지 않은 버전'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구입이 가능하다.


입술에 터치하는 순간 나만의 인생샷을 만들어주는 인생 컬러 6종으로 구성된 티르티르 '마이 베스트 샷 모이스처 립 틴트'는 그날의 룩과 무드에 따라 부담없이 골라 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사진 제공 = 티르티르


수분을 가득 머금은 모이스처 타입의 고발색 틴트로, 덧바를수록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과즙을 머금은 듯 맑고 선명하게 차오르는 광택을 연출해준다.


컬러 6종은 실패 없는 독보적인 핑크 컬러 '#604 스플렌디드', 화려하고 강렬한 무드의 매혹적인 레드 컬러 '#601얼루어링', 생기 가득 과즙립의 정석인 레드 오렌지 컬러 '#602아이코닉', 차분한 베이지에 코랄 한 방울을 섞은 듯한 부드러운 누드 코랄 컬러 '#603멜로우', 햇살에 그을린 장미처럼 아련미를 연출해주는 톤 다운 로즈 컬러 '#605인스파이어', 봄 햇살처럼 포근하게 입술을 감싸 주는 빈티지한 핑크 컬러 '#606텐덜리'로 구성됐다.


티르티르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 2차 판매 물량은 티르티르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