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네파는 압도적인 쿨링으로 무더위를 대비할 수 있는 아이스콜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름만 들어도 냉기가 느껴지는 아이스콜드 시리즈는 경량 냉감성 소재를 적용해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촉감을 전달하고,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땀과 수분이 빠르게 건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올 여름 '더위 타파 필수템'으로 제격이며 취향에 따라 골라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된 것도 포인트다.
베스티아 아이스 라운드 티는 쿨맥스 소재를 적용한 기본 반팔 라운드 티셔츠이다. 쿨맥스 기능성 원사는 반영구적 수분 조절이 가능해 땀이나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는 흡습효과가 우수하다.
육안부터 시원하게 보일 수 있도록 은은한 광택이 포인트로 들어간 비바 아이스 라운드 티는 냉감 멜란지 소재가 적용돼 눈길을 끈다. 시원하고 소프트한 소재로 만들었고, 땀이 많이 나는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했다.
신축성과 회복력이 우수한 고 기능성 소재인 이탈리아 까르비코 소재를 적용한 버티스 폴로 티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용의 경우 V넥 형태의 변형 카라가 적용돼 마린룩 느낌을 준다.
땀 배출이 필요한 등판 부분은 메쉬 원단으로 구성되었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여름 내내 가볍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네파는 아이들을 위한 아이스콜드 제품 또한 선보였다. 루멘 메쉬 티셔츠는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한 냉감 메쉬 소재를 사용한 반소매 티셔츠로 다크 그린, 화이트, 블랙, 핑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4가지 컬러로 출시돼 여름 내내 시원하고 예쁘게 착용할 수 있다.
한편, 네파는 아이스콜드 출시를 기념하여 아이스콜드 시리즈 중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만점을 제공하고,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 5천점의 마일리지를 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여름철 기온이 높으면 어떤 옷을 걸쳐도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네파의 아이스콜드 시리즈 제품들은 각각 기능과 착용감이 우수한 냉감 소재들을 활용해 압도적인 쿨링 효과를 제공하게끔 디자인돼 옷을 입음으로써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며 "취향에 맞는 아이스콜드 제품을 선택해 보다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