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친구 한 명도 없는 아싸라도 바로 '인싸' 만들어 주는 '천마표 시멘트 포대 백팩'

4XR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당장이라도 가방을 뜯어 내용물을 탈탈 털어보고 싶은 신박한 가방이 나왔다.


출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엄청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패션브랜드 '포엑스알(4XR)'의 새로운 콜라보 제품 '내 삶의 무게 백팩'이다.


최근 포엑스알 홈페이지에는 대표 시멘트 기업 '천마표'와 콜라보한 슬리퍼, 가방, 수건, 안전모 등의 패션 아이템이 공개됐다.


'남자의 길'이라는 묵직한 문구와 함께 천마표시멘트 브랜드 로고가 들어간 다양한 상품들이다.



4XR


특히 이 중에서도 백팩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포대자루를 연상케 하는 재질과 비주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엑스알에 따르면 해당 백팩의 겉감은 특수 원단인 페이퍼레더 소재로 제작됐다. 


이에 종이와 같은 유니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생활 방수까지 가능하다.


또한 180도 오픈되는 지퍼 형태로 큰 노트북도 걸리는 것 없이 쑥쑥 넣었다 뺐다 할 수 있다.



4XR


크고 작은 다양한 수납공간과 더불어 보온, 보냉 기능이 있는 수많은 포켓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고되고 힘든 역경 속에서도 꿋꿋이 걸어 나가는 사나이의 외길. 그들을 응원한다"라는 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신박한 디자인과 인싸 감성이 더해진 시멘트 포대 가방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