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0일(월)

르까프, 모델 송가인과 함께 랜선 팬 사인회 진행

사진 제공 = 르까프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송가인 랜선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지난달 30일 르까프는 당첨자 30명에게 사인 영상과 사인 액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영상은 송가인이 직접 당첨자 한 명 한 명을 위해 사인하는 장면을 담아 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사인 영상으로 제작됐다.


송가인 랜선 팬 사인회는 지난 4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에코 한지 폴로 세트를 구매하거나 르까프 제품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진행했다.


사인 영상은 문자 메시지를 통해 전송됐으며 사인용지는 액자에 담아 우편으로 전달됐다.


사진 제공 = 르까프


송가인은 영상에서 르까프 한지 폴로티셔츠를 입고 당첨자 한 명씩 이름을 불러주어 생동감을 더했다.


송가인은 사인 영상에서 "힘든 시기인 만큼 다들 힘냈으면 좋겠다"며 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보내며 감사를 표현했다.


비록 비대면으로 진행된 팬 사인회였지만 송가인은 소중한 팬들을 위해 사인 내내 웃음을 잃지 않으며 정성스럽게 사인회를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송가인은 최근 KBS 예능 악(樂)인전,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20일 미스트롯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르까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일찌감치 대면 팬 사인회가 아닌 '랜선 팬 사인회'를 계획하고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뮤즈와 고객들의 온라인 만남 등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하고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들을 꾸준히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 르까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