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8일(화)

머리 스타일 하나 바꿨을 뿐인데 웹툰 '연애혁명' 오아람과 싱크로율 100% 된 '우주소녀' 다영

Instagram 'wjsn_cosmic'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최근 헤어 스타일을 바꾼 그룹 '우주소녀'의 다영이 웹툰 '연애혁명' 속 캐릭터 '오아람'과 100% 똑 닮은 싱크로율을 뽐냈다.


실제 다영은 드라마화가 확정된 연애혁명에서 오아람 역을 맡을 것으로 알려진 만큼 다수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25일 우주소녀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최근 신곡을 발매한 우주소녀의 단체샷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멤버들 한 명 한 명의 비주얼이 빛을 발한 가운데 특히 눈에 띄는 멤버가 바로 다영이었다.


Instagram 'wjsn_cosmic'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다영은 카카오M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로 실사화가 확정된 네이버 인기 웹툰 '연애혁명'에서 '오아람' 역을 맡아 연기하게 된다.


이날 올라온 다영의 모습은 웹툰 속 오아람의 모습과 100% 일치했다.


배역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다영은 오아람의 트레이드 헤어라 할 수 있는 '풀뱅' 헤어를 그대로 재현해냈다.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사진=인사이트


긴 금발에 가볍게 드러난 이마가 귀여움과 발랄함을 한껏 강조하는 듯하다.


다영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완전 오아람이랑 싱크 100%", "왕자림이랑 무슨 케미 보일지 너무 궁금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애혁명'은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에게 한눈에 반한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공주영 커플의 이야기를 다루는 개그 로맨스다.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들을 담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