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박보검, 집 마당에서 친구들과 '검'나 짜릿한 여름 보내는 일상 포착

사진 제공 = 한국코카콜라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박보검이 절친들과 썸머 트립을 간 현장이 포착됐다.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 박보검은 집 마당에 텐트를 치고 홈캠핑을 즐기는가 하면, 여유로운 피크닉, 영화 감상까지 트렌디한 여름나기를 선보였다.


특별한 휴가지에 온 듯 친구들과 즐거운 여름을 보내는 박보검의 모습이 포착된 곳은 바로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의 2020 여름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이다.


코카콜라의 올해 여름 TV 광고는 이전과 다른 뉴노멀에 맞이하는 새로운 여름도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특별한 순간으로 즐기자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화보 속 박보검은 집 앞 마당에서 시원한 코카콜라로 여유로운 피크닉과 캠핑을 즐기고, 그릴에서 맛있게 구워낸 바비큐로 분위기를 돋운다.


사진 제공 = 한국코카콜라


선선한 여름 밤 탁 트인 마당에서 영화 한 편을 함께 감상하며 짜릿하고 즐거운 추억으로 가득 채운 썸머 트립을 마무리한다.


이날 박보검은 무더위가 이어지는 촬영 내내 코카콜라 모델다운 프로페셔널함과 함께 흥부자의면모를 유감 없이 뽐내며 현장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깜짝 코믹 댄스를 즉흥적으로 선보이는가 하면 유명 셰프의 시그니처인 '허세 소금뿌리기' 퍼포먼스 등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현웃'을 터지게 하며 분위기를 한껏 돋궜다는 후문이다.


박보검이 달라진 여름 일상을 짜릿한 즐거움으로 채우는 순간들을 담은 TV 광고는 7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한국코카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