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안경 쓴 친구 잘해줘야 한다"는 교훈 몸소 증명한 남자 스타 6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누군가는 시력이 나빠 어쩔 수 없이 안경을 끼기 시작했지만, 안경은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들의 미모를 가리곤 한다.


현재 연예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스타들 중 과거 학창 시절에는 두꺼운 뿔테안경을 끼고 '꽃미모'를 가린 스타들이 있다.


이들은 안경을 꼈을 때는 몰라봤지만 안경을 벗고 나니 마치 안 긁은 복권이었던 듯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안경을 낀 모습도 귀엽지만, 안경을 벗은 모습이 훨씬 멋있어 팬들의 "안경 금지"라는 말을 자아내는 스타들.


안경을 벗고 '남신' 비주얼을 자랑하게 된 스타 6명을 한데 모아봤다.


1. '블락비' 피오


온라인 커뮤니티


Instagram 'pyojihoon_official'


블락비에서 '멍뭉미' 넘치는 매력을 자랑하는 피오는 학창 시절 뿔테안경을 썼다.


뿔테안경을 쓴 피오는 나이대에 맞는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했지만 안경이 얼굴에 반이나 가려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후 데뷔를 하면서 안경을 벗은 피오는 안경에 가려져있던 촉촉한 눈빛을 뽐내며 프로 아이돌로 거듭났다.


2. '방탄소년단' 진


Twitter 'BTS_twt'


사진=인사이트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 멤버 진 또한 학창 시절에는 안경을 썼다.


진은 시력이 좋지 않아 안경을 썼지만, 방탄소년단 활동을 할 때는 렌즈를 끼고 '남신' 비주얼을 자랑한다.


진이 안경을 썼을 때 지적인 이미지를 보여줬다면, 안경을 벗은 뒤엔 수려한 미모를 뽐내며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3. 이재욱


온라인 커뮤니티


VAST엔터테인먼트


이재욱은 매력적인 무쌍커풀의 눈과 높은 콧대 등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자극한다.


그는 학창 시절 검은색 뿔테안경을 쓰고 모범생 비주얼을 자랑했다.


성인이 된 이재욱은 앳돼 보이는 테를 안경과 함께 벗으며 그동안 가려왔던 이목구비를 드러내 '정변의 정석'을 보여줬다.


젖살까지 빠지기 시작한 이재욱은 명품 콧대와 날렵한 턱 선을 뽐내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4. 이찬원


온라인 커뮤니티


YouTube 'New Era Project'


이찬원은 학창 시절 안경으로 얼굴 반을 가리고 다녀서인지 평범한 이미지를 풍기곤 했다.


하지만 이찬원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안경을 벗고 등장해 소녀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찬원은 안경을 썼을 때도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했으나, 안경을 벗으니 웃을 때 만들어지는 시원한 입동굴이 그의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5. '하이라이트' 윤두준


온라인 커뮤니티


Tiwtter 'DUSPOON'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 역시 학창 시절 안경을 꼈다.


당시 윤두준은 통통한 볼살을 자랑했으며 안경까지 더해져 지금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어린 시절 귀여움을 도맡았을 것 같은 윤두준은 안경을 벗고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남신'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6. '빅톤' 최병찬


Mnet '프로듀스 X 101'


Twitter 'Pearl971112'


시력이 안 좋다고 알려진 빅톤의 멤버 최병찬은 평소 일상에서도 동그란 뿔테안경을 자주 쓰고 다니곤 한다.


그때마다 최병찬은 수수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풍겨 팬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안경을 벗은 최병찬은 섹시하면서도 귀공자 같은 매력을 뽐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