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젝시믹스, 빅로고 강조한 '프로젝트 X-2' 선보인다

사진 제공 = 젝시믹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젝시믹스는 빅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풋웨어 '프로젝트 X-2'를 지난 19일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24일 저녁 6시까지 X-2 특별 행사에 들어간다. 이 기간동안 젝시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가 7만5000원 운동화를 6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X-2'는 볼드하고 청키한 느낌이 돋보이는 어글리 슈즈 쉐입으로 브랜드 이름이 들어간 X-1과 달리 운동화 옆면에 젝시믹스를 상징하는 심볼을 크게 넣어 레트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 = 젝시믹스


색상은 스노우화이트, 다이나믹블랙, 시나몬베이지 3가지 기본 컬러로 구성됐으며, 2가지 색깔이 조합된 통끈이 제공되어 레깅스 패션 뿐만 아니라 일상 속 다양한 코디에 매치하면 캐주얼한 포인트를 살릴 수 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아웃솔에 5cm 높이의 쿠션을 넣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것은 물론 넓은 발볼도 커버할 수 있도록 아웃솔 전체에 논슬립 러버 테두리를 더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운동화 바닥면은 젝시믹스 로고가 각인된 합성고무창을 사용해 미끄러움 방지 및 충격 흡수로 액티브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사진 제공 = 젝시믹스


여름철 운동화 내부의 원활한 공기순환을 위하여 신발 안쪽에 통기성을 높여주는 메쉬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천연 가죽 못지 않은 초극세사 신세틱 레더를 활용해 오래 신어도 늘어나지 않고 안정적으로 발의 모양을 잡아준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올해도 어김없이 어글리슈즈가 강세"라며 "프로젝트 X-2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로고 플레이와 신발끈 매치로 젝시믹스 만의 트렌디한 디자인 철학과 차별화로 승부수를 두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