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2년 동안 비상금 '40만원' 모았다가 경제주도권 가진 아내한테 딱 걸려 탈탈 털린 정찬성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이종격투기선수 정찬성이 아내 박선영 씨에게 비상금을 들킨 뒤 그대로 다운됐다.


지난 22일 방송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숨겨둔 비상금을 아내에게 딱 걸린 정찬성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찬성이 커피를 마시려 잠시 외출한 사이 박선영 씨는 남편이 숨겨놓은 비상금을 우연히 발견했다.


한 책에서 나온 비상금은 무려 40만 원. 박선영 씨는 깜짝 놀라더니 다시 책 속에 넣은 다음 제자리에 가져다 놓았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그런 뒤 돌아온 남편 앞에서 비상금이 든 책을 꺼내 모르는 척 책장을 넘기기 시작했다.


이에 정찬성은 어쩔 줄 몰라 하더니 비상금을 들키자 그대로 드러누우며 좌절했다.


박선영 씨는 "5만 원밖에 없다며 다 어디서 난 돈이냐"고 물었고, 이에 정찬성은 "최근에 체육관 얘들이 생일 선물로 줬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정찬성은 "이건 좀 너무하다"며 신세를 한탄했다.


집요하게 돈의 출처를 묻던 박선영 씨는 "체육관 돈에 손댔냐, 지갑에 손댔냐"면서 "이렇게 많은 돈이 생길 곳이 없는데"라고 따졌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아내의 질문 공격에 결국 정찬성은 "너 나한테 계속 이럴 거냐"며 따지더니 "(돈을 준 사람이) 말하지 말랬다"라며 장모님이 줬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정찬성은 작년과 재작년에 장모님께 20만 원을 받고, 체육관 식구들과 본인 자비로 비상금을 마련했다고 실토했다.


이어 그는 아내에게 "가방 사주려고 모은 거다. 10년 더 모아야 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박선영 씨를 미소짓게 했다.


아내에게 비상금을 걸린 뒤 호되게 혼나는 정찬성을 하단 영상으로 만나보자.


한편 정찬성과 박선영 씨가 출연 중인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한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Naver TV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