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여친 한예리 곁 맴도는 '대학 남사친' 김지석 질투하기 시작한 '가족입니다' 신동욱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신동욱이 한예리의 남사친 김지석을 질투하기 시작했다.


지난 16일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제작진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화 예고편을 게재했다.


예고에서 김은희(한예리 분)는 자신의 전화, 문자를 피하는 남사친 박찬혁(김지석 분) 때문에 고민에 빠졌다.


박찬혁을 찾아간 김은희는 "네가 왜 내 전화랑 문자를 씹는지 알고 싶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박찬혁은 김은희에게 "설레지 않으면 버리라는 말이 있다"라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날렸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키스하는 김은희와 임건주(신동욱 분)를 발견한 박찬혁은 혼란스러운 듯 묘한 표정을 지어 긴장감을 높인 바 있다.


임건주는 회사에서 내내 핸드폰만 들여다보며 박찬혁의 연락을 기다리는 김은희의 모습에 묘한 질투심을 느끼고 있었다.


이후 임건주는 고민에 빠진 김은희에게 "내가 친구를 질투하는 남자는 아니고 싶다"라며 삼각관계에 불을 지폈다.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박찬혁과 임건주가 김은희를 향한 마음을 드러낸 가운데 앞으로 전개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는 가족 같은 타인, 타인 같은 가족의 오해와 이해에 관한 에피소드를 담은 드라마다.


해당 드라마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Naver TV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