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조커'가 하드캐리 하는 영화 '다크나이트' 3부작 영화관서 재개봉된다

영화 '다크 나이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전 세계가 가장 사랑하는 빌런 '조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다크 나이트' 3부작이 재개봉된다.


이는 7월 말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테넷'의 개봉을 기념해 재개봉되는 것이다.


어둠의 기사 배트맨과 그의 숙적 조커와의 대결을 다룬 '다크 나이트' 3부작은 영화계 일대 충격을 선사하며 히어로 무비의 레전드로 기록되고 있다.


6월 24일 '배트맨 비긴즈'가 막을 올리고 7월 1일부터는 '다크 나이트'가 상영된다. 


7월 8일부터는 영화관에서 '다크 나이트 라이즈'를 볼 수 있다.



영화 '다크 나이트'


조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 같은 이 영화들은 한 주씩 2D와 IMAX, 4DX 버전으로 상영된다.


국내에서만 1,150만 관객을 동원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시리즈답게 재개봉 역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다크 나이트' 3부작의 재개봉은 '테넷' 개봉 전 놀란 감독의 연출력의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테넷'은 3차 세계대전을 막기 위해 현재 진행 중인 미래를 바꾸는 멀티 장르 액션 블록버스터다. 전작에서 시간을 중요한 플롯으로 사용했던 놀란 감독은 '테넷'을 통해 또 한 번 시공간을 유영한다.


세계 7개국에서 촬영된 이 영화에는 존 데이비드 워싱턴, 로버트 패틴슨, 케네스 브래너, 엘리자베스 데비키, 애런 존슨, 마이클 케인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영화 '다크 나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