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르까프는 트로트 열풍에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브랜드 뮤즈 송가인에게 상황별 적합한 신발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차 안에서 신은 듯 안 신은 듯, 슬립온 '이라이트 20'
송가인은 각종 지방행사 스케줄로 차 안에 머물며 이동하는 시간이 길다. 또 무대 위에서 주로 하이힐을 신기 때문에 발이 자주 붓곤 한다.
이런 송가인에게 차 안에 있는 시간이 곧 꿀같은 휴식시간.송가인이 차 안에서 신는 신발로 르까프 슬립온 '이라이트 20'을 추천한다.
이라이트 20은 139g의 초경량 신발로 가벼우며, 베네핏 니트 소재를 적용해 유연성이 강화돼 움직임에 따라 발을 잡아준다. 신발 어퍼부분은 재봉을 최소화해 맨발로 신어도 편안하다.
#미끄러운 무대 리허설, 모션 컨트롤 특화된 '베리 B'
미끄러운 무대에서 넘어지기 쉬운 가수들, 특히 본 무대 전에 진행하는 리허설 때는 더욱이 다치지 않도록 발과 발목을 잘 잡아주는 신발이 필요하다.
르까프 베리 B는 모션 컨트롤 기술을 활용해 발 뒤꿈치부터 앞쪽까지 뒤틀림 없이 발을 움직일 수 있어 미끄러운 바닥에서도 발에 부담을 덜어준다.
또 미드솔에 터보 블레이드를 삽입하고 고탄성 소재를 인솔에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안정적인 발 움직임이 가능하다.
#여름 바캉스와 데일리 슈즈는 '소플렉스'
예년보다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여름, 바쁜 일정을 끝내고 가족들과 바캉스를 가거나 일상을 보낼 송가인에게 뛰어난 쿠셔닝에 패션성이 더해진 르까프 샌들 '소플렉스'를 추천한다.
소플렉스는 에그보드 풋베드를 활용해 충격을 분산시켜 쿠셔닝이 뛰어나며, 발 바닥에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함을 제공한다.
발 뒷꿈치에는 '플렉스 하이' 기술을 적용해 충격을 흡수하여 장시간 보행에도 무리가 없다.
발등 스트랩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엘라스틱 밴드와 촉감이 부드러운 천연가죽 소재 밴드 두 종류로 구성됐다. 특히 4.5cm 굽이 있어 패션성을 더해 바캉스, 데일리룩 등 다양한 룩과 매칭 가능하다.
#일상 속 가벼운 운동 '에어로 런 W'
수많은 스케줄을 소화하는 가수에게 체력관리는 필수다. 송가인이 바쁜 일정 중에도 가볍게 체력과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시티 러닝화 '에어로 런 W'을 추천한다.
에어로 런 W은 일상생활에서도 가볍게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밑 부분 안정성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접지력과 내구성이 좋은 아웃솔을 밑창 앞뒤 부분에 적용해 어떤 지형에서도 안정감 있는 러닝이 가능하다.
한편 르까프는 지난 가정의 달 맞이 송가인 랜선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으며, 지난 8일 30명의 당첨자가 발표됐다. 6월 내로 송가인이 직접 싸인하는 영상과 싸인액자를 각 당첨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