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텐미닛' 생각나는 17년 전 복고 스타일도 G리게 소화해버리는 '싹쓰리' 이효리

MBC '놀면 뭐하니?'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개그맨 유재석, 가수 비와 그룹 싹쓰리를 결성한 이효리가 남다른 비주얼을 선보였다.


지난 13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방송 말미에 싹쓰리의 모습이 담긴 다음 주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싹쓰리 멤버 유두래곤(유재석), 비룡(비)과 함께 등장한 린다G(이효리)는 시청자의 시선을 압도했다.


린다G가 약 17년 전 '10 Minute' 활동 당시 의상과 비슷한 느낌의 옷을 입고 등장했기 때문이다.



MBC '놀면 뭐하니'


아무나 소화하기 어려운 의상이었지만 린다G는 이름에 걸맞은 소화력을 선보여 감탄을 유발했다.


다리에 쫙 달라붙는 찢어진 청바지를 입은 린다G는 군살 없는 각선미로 남심에 불을 지폈다.


잘록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린다G의 모습은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어깨를 드러낸 오프숄더 상의를 걸친 그의 모습은 감탄을 유발하기 충분했다.



MBC '놀면 뭐하니'


특히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도움을 받아 복고풍 패션을 입은 린다G는 아이돌 기죽이는 패션 소화력을 과시해 본 편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독보적인 자태로 복고풍 패션을 소화한 린다G를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이효리, 비, 유재석이 출연하는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한다.


MBC '놀면 뭐하니'


Naver TV '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