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5대5 장발펌' 하고 분위기 180도 확 달라진 김동희 근황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배우 김동희가 독보적인 비주얼로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9회 예고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넷플릭스 '인간수업'에서 열연한 김동희가 등장했다.


'인간수업'에서 김동희는 학교에선 모범생이지만 학교 밖에선 돈을 벌기 위해 범죄를 선택한 지수 역을 맡아 열연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해당 작품에서 그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혼란스러워하는 지수의 감정을 섬세하게 연기해 주목받은 바 있다.


특히 '인간수업'에서 이마를 가린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던 김동희는 해당 방송에서 고혹적인 파마머리를 하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MC 조세호는 "김동희 씨가 멋쟁이 파마를 하고 왔다"라며 김동희의 외모를 극찬했다.


김동희는 "어제 여기 나온다고 머리를 새로 했다"라며 유쾌하게 반응했다.


귀를 살짝 덮을 정도의 장발 머리에 웨이브 파마를 한 그는 은근한 남성미를 과시하며 여심을 뒤흔들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평소 학생 역할을 자주 맡아온 김동희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여기에 그의 뽀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더해져 만화 속에 나오는 '왕자님'을 연상케 했다.


해당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은 "대박이다", "너무 잘생겼다", "어른스러워졌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김동희는 영화 '너와 나의 계절'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에 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관련 영상은 1분 20초 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유 퀴즈 온 더 블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