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캘빈클라인, 성소수자 캠페인 #PROUDINMYCALVINS 공개

사진 제공 = 캘빈클라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캘빈클라인은 전 세계 성소수자 LGBTQ+ 커뮤니티에서 선발된 모델, 배우, 가수, 아티스트, 사진작가 등 9명이 참여한 성 소수자 캠페인 #PROUDINMYCALVINS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포토그래퍼 라이언 맥긴리(Ryan McGinley)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 이미지 및 대화 형 콘텐츠 비디오는 각 인물이 격은 진정성있는 스토리와 자연스러운 모습을 포착했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을 특별하게 만드는 모든 것에 자부심을 갖으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사진 제공 = 캘빈클라인


청각장애인 트렌스젠더 아티스트 첼라 맨과 그의 파트너인 사진작가 마리브이, 드래그퀸 파블루 비타르, 트랜스 퀴어 모델 야리 존스가 함께했다.


그 밖에 모델 미나 게르게스, 예술가 지아 우즈, 배우 토미 도프만, 모델 겸 시인 리스 킹, 모델 아마 엘레서가 참여해 성소수자에 대한 폭 넓은 인식과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사진 제공 = 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은 성소수자 인권의 달을 축하하는 동시에 매년 다양한 성소수자 조직 및 인권 재단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은 전 세계 LGBTQ+ 커뮤니티를 위해 인권 비정부 단체인 'OutRight Action International'과 파트너쉽을 맺고 긴급재난지원금을 기부했다.


사진 제공 = 캘빈클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