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9일(수)

드라마 끝났는데도 "조정석 제일 좋아한다"며 애정 과시한 '슬의생' 우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한 아역배우 김준이 배우 조정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이데일리는 아역배우 김준과 함께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종영 인터뷰를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김준은 이익준(조정석 분)의 아들 이우주 역을 맡아 귀염뽀짝한 매력으로 누리꾼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그는 조정석과 유쾌하고 귀여운 현실 '부자 케미'를 과시하며 주목받았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Instagram 'jament_official'


이날 김준은 "조정석 아빠가 우주 연기 잘했다고 해줘서 신이 나고 더 열심히 하게 됐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조정석 아빠가 제일 고마워요, 촬영 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인터뷰와 각종 비하인드 영상에서 보이듯 조정석은 아들 역할을 맡은 김준을 각별히 챙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김준은 "가장 좋아하는 인물이 누구냐"라는 질문을 받게 됐다.


Instagram 'jament_official'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그는 가장 좋아하는 인물로 극 중 아빠 조정석을 꼽으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또 김준는 시즌 2에 대해 "출연하고 싶어요. 시즌 1에서는 집이나 샌드위치 가게 위주로 나왔는데 조정석 아빠랑 맛있는 것도 먹고 놀러도 가고 여행도 가고 싶어요"라며 속마음을 고백했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는 내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