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동물의 숲'보다 더 중독성 강한 닌텐도 스위치 '스폰지밥 게임' 나온다

H2 Interactive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국내 게임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동물의 숲' 열풍이 어느새 잠잠해지고 있다.


동물의 숲을 하기 위해 닌텐도 스위치를 어렵사리 구한 한국인 유저들은 순식간에 너굴 씨에게 빚을 다 갚아 버렸고 "아 콘텐츠 없네"라며 새로운 게임을 찾아 방황하는 중이다.


최근 이러한 '게임 난민'들의 걱정을 달래줄 신작 게임이 출시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지난 2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의 전쟁 리하이드레이트' 한국어 판을 오는 24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2 Interactive


퍼플 램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THQ 노르딕이 퍼블리싱하는 액션 게임인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의 전쟁 리하이드레이트'는 기존 작품인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의 전쟁'을 리마스터한 작품이다. 


로봇 군단으로 비키니 시를 지배하려는 악당 플랑크톤의 음모를 저지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다.


그래픽은 아주 아기자기하다. 달릴 때마다 손을 뒤로 펄럭거리는 스폰지밥의 모습이 상당히 귀엽다.


나름 액션 게임인 만큼 적을 처치할 때 느껴지는 타격감도 상당하다.



H2 Interactive


플레이어는 스폰지밥, 뚱이, 다람이 등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자 고유한 능력을 통해 적들을 상대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스폰지밥 시리즈의 수많은 캐릭터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1인 플레이뿐만 아니라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혼자서 헤쳐나가기 어렵다면 친구와의 협업을 통해 플랑크톤의 음모를 막아보자.


이번 스폰지밥 게임 신작은 닌텐도 스위치뿐만 아니라 PC, Xbox One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1일에는 PS4로도 정식 출시된다.


YouTube 'H2 Inter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