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9일(수)

자꾸 '똥타령' 하는 팬들 참교육하겠다며 궁디 흔들면서 신개념 '똥춤' 선보인 이영지

Instagram 'youngji_02'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고등래퍼 3' 우승자 출신 래퍼 이영지가 신개념(?) '똥 춤'을 선보였다.


지난달 29일 이영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지는 팬들과 두 가지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 일명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게임을 시작하자 이영지의 팬들은 '똥'과 관련된 선택지를 쏟아내기 시작했다.



Instagram 'youngji_02'


당황한 이영지는 "똥 얘기 그만해라. 참교육을 해주겠다"라며 지난 2018년에 발매된 유세윤의 '내 똥꼬는 힘이 좋아'를 재생시켰다.


'내 똥꼬는 힘이 좋아'는 유세윤의 앨범 '흥 프로젝트 NO.1'의 타이틀곡으로 "친구들아 사는 것도 싸는 것도 알고 보면 다 별거 아니란다", "나올 듯 말 듯" 등 유쾌한 가사를 자랑한다.


이영지는 엉덩이를 좌우로 흔들며 일명 '똥 춤'을 선보여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그는 흥이 오른 듯 양손을 좌우로 흔드는 와중에도 시크한 표정을 유지했다.



Instagram 'youngji_02'


노래가 끝나자 이영지는 "이 노래까지 들었으니까 다들 그만 하세요"라며 팬들의 장난에 유쾌하게 반응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진짜 너무 웃기다", "역시 라방 맛집", "신기한 노래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이영지가 출연 중인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Instagram 'youngji_02'


YouTube '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