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8일(수)

브이티 코스메틱, 무신사 뷰티 부문 1위 차지

사진 제공 = 브이티 코스메틱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브이티 코스메틱은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슈퍼 히알론'을 지난 25일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하며 뷰티 부문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기존 온라인 패션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큐레이션, 다양한 브랜드 구성으로 MZ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무신사를 단독 유통 채널로 선정한 것이다.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음 달 1일까지 브이티 코스메틱 전 품목을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 브이티 코스메틱


특히 3만원 이상 구매 혜택으로 필름카메라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슈퍼 히알론 필름카메라는 블루 패키지의 슈퍼 히알론 디자인을 담아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자아낸다.


최근 아날로그 감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필름카메라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슈퍼 히알론의 특징인 '수분을 담다, 간직하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사진 제공 = 브이티 코스메틱


'슈퍼 히알론'은 VT만의 독자성분인 G:H8™을 함유한 수분 라인으로 청량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루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은 스킨 부스터, 에멀전, 앰플, 리뉴 세럼, 크림, 폼 클렌저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슈퍼 히알론 스킨 케어 세트'는 스킨 부스터와 에멀전으로 구성돼 청량한 수분 에너지가 거칠고 메마른 피부 결 정돈을 도우며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다음에 사용하는 제품의 흡수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