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절친' 박서준X아이유 영화 '드림' 촬영장에 커피차 쏜 '의리甲' 김수현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호텔 델루나'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김수현이 영화 '드림'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27일 영화 '드림' 촬영 중인 배우 이현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수현이 촬영장에 보낸 커피차를 인증하며 고마움을 표했다.


사진 속 이현우는 '멜로가 체질이지만 월드컵 도전도 괜찮아', '영화 드림 무탈하게 촬영하세요'라는 글이 적힌 광고물 앞에서 마스크를 낀 채 인증샷을 남긴 모습이다.


이와 함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드림' 촬영장에 김수현이 보낸 커피차 인증샷이 게재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Instagram 'hihyunwoo'


김수현은 '이병헌 감독님, 박서준, 이지은, 이현우 영화 '드림' 파이팅'이라는 문구와 함께 배우를 응원하는 커피차 선물을 하며 배우들과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드림'에 출연 중인 세 배우와 조예가 깊은 김수현. 앞서 김수현은 친구를 통해 박서준에게 자신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던 실장의 연락처를 건넸고 박서준과의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아이유(이지은)와는 드라마 '드림하이'와 '프로듀사'를 연달아 찍으며 연을 맺었다. 최근에는 아이유 주연의 tvN '호텔 델루나' 마지막 회에 특별 출연하며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아울러 이현우와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함께 출연하며 연을 맺게 됐다.


김수현이 세 배우를 응원하기 위해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다는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이 조합 좋다", "문구도 센스 넘친다", "박서준, 아이유도 빨리 커피 인증샷 남겨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수현은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하며, '드림'은 내년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