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여자 친구가 자꾸 '쓰리섬'을 하자고 요구해서 너무 당황스럽습니다"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는 여자친구가 갑자기 쓰리섬을 해보자고 요구해 고민인 남성의 사연이 많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최근 영국 일간 데일리스타는 또 다른 남성을 불러 쓰리섬을 시도해보자는 여자친구의 요구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을 전했다.
20대 남성 A씨는 여자친구와 1년 넘게 뜨거운 연애 중이다.
그는 현재 여자친구와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
마냥 행복하기만 할 것 같은 A씨에게 최근 큰 고민이 생겼다.
사랑스러운 여자친구가 계속해서 쓰리섬을 해보자고 요구했기 때문이다.
섹스는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나눠야 하는 은밀한 시간이라고 생각하는 A씨는 당연히 거절했다.
그렇지만 여자친구는 끊임 없이 계속 쓰리섬을 요구했다.
그는 계속해서 여자친구가 쓰리섬을 요구하는 이유가 너무 궁금해 여자친구를 추궁했다.
여자친구의 답은 충격적이었다.
"넌 그동안 많은 여자들과 자봤지만 난 니가 첫 남자고 살면서 너랑만 자봤다. 그게 억울한 건 아니지만 다른 남자랑도 한 번 해보고 싶어"
이를 들은 남자친구는 큰 충격에 빠졌다. 그는 "차라리 내가 허락해줄 테니 너가 다른 남자랑 바람을 피우는 게 나을 것 같아"라며 쓰리섬은 절대 안 된다는 입장을 굽히지 않았다.
그러나 여자친구는 계속해서 쓰리섬을 요구하고 있어 A씨는 큰 고민에 빠졌다고 전했다.
이 사연을 접한 많은 누리꾼들은 "너무 충격적인 사연이다", "여자친구의 행동을 이해할 수 없다", "만약 쓰리섬을 한다면 관계가 더 나빠질지도 모른다"라며 대부분 여자친구의 요구가 황당하고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