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9일(수)

"같은 사람 맞냐" 소리 나올 정도로 작품마다 갭 차이 장난 아닌 '슬의생' 신현빈

유본컴퍼니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 중인 신현빈이 반전 매력을 과시하며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의사들의 우정과 따뜻한 가족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주고 있다.


작품에서 신현빈은 소아외과 조교수 안정원을 짝사랑하는 외과 레지던트 3년 차 장겨울 역을 맡아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신현빈의 과거 타 작품 출연 당시 모습에 누리꾼의 시선이 모였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tvN '아르곤'


지난 2016년 김성훈 감독의 영화 '공조'에 출연한 그는 철령(현빈 분)의 부하이자 아내 화령 역을 맡아 열연했다.


당시 신현빈은 군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어 2018년 OCN '미스트리스'에서 그는 내면에 상처를 가진 정신과 의사 김은수를 연기했다.


영화 '공조'


OCN '미스트리스'


그는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과시하며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매 작품마다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이는 신현빈에 누리꾼은 "스타일을 조금만 다르게 해도 확 변한다", "매력 있는 마스크다", "연기도 대박이다" 등 환호성을 내질렀다.


한편 신현빈이 출연 중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21일 목요일 9시에 방송된다.




OCN '미스트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