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죠스' 뺨치는 역대급 공포 영화 '딥블루씨', 새 시리즈로 돌아온다

영화 '딥 블루 씨 2'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전 세계인을 식용상어 공포로 몰아넣었던 영화 '딥 블루 씨'가 돌아온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타일라'(tyla)는 영화 '딥 블루 씨 3' 촬영 완료 소식을 전했다.


타일라의 보도에 따르면 해당 영화는 최근 미국 공식 분류 기관 CARA(The Classification & Rating Administration)에 의해 'R등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영상물 관람 등급 제도에서 'R등급'은 17세 미만 관람 불가 등급으로 17세 미만의 청소년의 경우 부모의 동반이 필수적이다.



영화 '딥 블루 씨 2'


영화의 전반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세계관은 전편과 동일하게 수상 연구소 아쿠아티카(Aquatica)에서 진행됐던 상어 실험을 다룰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1999년 개봉한 영화 '딥 블루 씨'는 식인 상어를 다룬 영화 중 최고의 퀄리티를 지녔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후 2018년 개봉한 '딥 블루 씨 2'는 전작의 아성에 비해 저조한 흥행 성적을 기록하며 다수 영화 팬의 아쉬움을 자아낸 바 있다.


영화 '딥 블루 씨 2'


영화 '딥 블루 씨'


영화 '죠스' 시리즈에 버금가는 인기로 다수 영화 팬을 긴장시켰던 '딥 블루 씨'가 새 시리즈로 과거 명성을 회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IMDB(인터넷 무비 데이터베이스)는 영화 '딥 블루 씨 3'가 오는 7월 28일 개봉할 것으로 예상했다.


하지만 제작사 워너브라더스 측은 현재 정확한 개봉 날짜를 공개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딥 블루 씨'